본문 바로가기

리뷰는리뷰다/먹는게일상

인덕원빵집 베이커리쇼팡 담백하게 맛나요

인덕원빵집 동편마을 베이커리쇼팡 방문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의현냥 입니다. 날이 추워지면 원래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나기 마련인데, 참 희한하게도 빵이 생각나시는 분들 있으시지요? 따뜻한 코코아나 커피와 함께 먹기좋은 빵제품들이 가득있는 동편마을 인덕원빵집 베이커리쇼팡을 알려드립니다. 









동편마을 인덕원 베이커리쇼팡 빵집 오픈시간
평일 오전 8시/ 토일 오전 9시30분


영업시간이 아닌 오픈시간을 안내해드리는 이유는, 빵이 전부 소진되면 더이상 영업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덕원 동편마을 빵집이 유명세가 많이 타기 시작하면서, 오후 퇴근하고 저녁시간에 들르면 빵이 없어서 못사는 경우가 다반사이니, 오픈시간때 미리 체크하고 가시면 원하시는 빵을 주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베이커리쇼팡의 내부는 이렇습니다. 따로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베이커리는 아니구요.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빵류를 직접 담으셔서 포장해가시는 빵집입니다. 천연발효종으로 만들었다고 하여 소화에도 도움이되는 빵류라서 혀에서만 맛있는것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빵들이고, 매장에 진열된 상품이 많지않아 희소성까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인덕원 베이커리쇼팡 빵집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칠판에 적혀진 메뉴판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추가로 없어서 못산다고 하는 고급버터. 에쉬레버터가 이곳 쇼팡에 판매중입니다. 인터넷보다 저렴하게 판매중인걸로 여겼던 현냥이라서 , 혹 원하신다면 구입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동편점과 의왕 포일동 숲속마을에 지점이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베이커리쇼팡에서 구입한 빵들을 시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데니쉬와 큐브 식빵들을 챙겨왔는데, 빵맛이 다 좋고 속이 더부룩하지 않았습니다. 









데니쉬큐브식빵은 삼색으로 이뤄진 제품입니다. 색마다 맛이 다르려나 생각했던것은 저의 착각이네요. 전부 담백하면서도 버터향이 고루 퍼지는 것이 특색입니다. 따로 잼이나 크림치즈 없이도 그냥 손이가는 빵이라 드시기 좋을듯 합니다. 






애플파이 역시 매우 촉촉하고 안에 들은 애플필링이 많이 달지않고 고급스럽습니다. 겉이 너무 바삭함녀 오히려 패스츄리 스타일로 먹는걸 좋아하는데, 데니쉬한 느낌이 더 만족도가 높았던 파이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티스토리현냥이 가장 만족한 인덕원빵집의 메뉴는 바로 사진속의 시금치치즈 빵 입니다. 빵자체는 매우 담백한데, 여기에 치즈가 수북히 들어있어서 먹기 전 잠깐만 토스트기나 전자렌지에 데워먹어주니 매우 맛이 좋더라구요! 자꾸만 손이가서 열자마자 바로 한덩이를 다 먹어버릴 수있었던 빵. 소화도 잘되는 발효종이라 그런지 재구매의사가 아주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