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는리뷰다/뷰티템장착

멀티 보습밤추천 마녀공장 플로럴밤 활용하기

멀티밤 마녀공장 플로랄밤 50ml / 30,000원


안녕하세요 이상한티스토리의 현냥입니다. 날이 쌀쌀해지면서 찬바람이 부는 계절이면 늘 고민하는 것이 역시 피부이지요. 우리 피부가 여름에는 작은 크림이나 로션정도로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했다면, 이제 겨울이 되면서는 훨씬 더 보습이 잘 되는 멀티보습밤 제형이 딱이더군요. 
오늘은 저자극 마녀공장의 멀티보습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한영양감, 17가지 꽃물추출물 온가족 보습밤

서양유채꽃, 동백꽃, 해바라기, 삼색제비꽃, 벚꽃, 마돈나백합, 사과, 라벤더, 로즈마리, 오레가노, 국화, 카렌듈라, 위치하젤, 귤꽃, 타임, 일랑일랑, 다마스크장미 이렇게 자연의 꽃물추출물이 결합하여 만들어진것이 바로 마녀공장의 플로럴밤. 

순한타입임은 두말할것 없이 꽃성분과 자연유래 허브성분 및 보습오일이 결합하여서 피부에 차오르는 광채피부와 보습감을 둘다 선사해줍니다. 





흘러내리지 않는 깔끔한 보습밤

고보습 제품이 필요한 계절이라지만, 사실 너무 무겁거나 흘러내리는 오일타입은 실제로 사용하기 어려운 제형이긴 합니다. 허나, 마녀공장의 멀티 보습밤의 경우 밤제형과 오일제형의 장점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무겁거나 흘러내리지 않고 매끈하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는 제형이었습니다. 





건성피부인 이상한나라의티스토리 현냥의 피부에 보습밤을 발라봤습니다. 

워낙 가벼우면서도 밤타입에서 오일제형으로 쫀득하게 변하는 제형인데 피부에 찰싹 붙어서 흘러내리거나 찐득거리지 않아서 매우 발림성이 좋더군요 온가족 모두가 겨울철 트는 피부, 갈라진 발뒷꿈치, 머릿결, 손발톱 등 어디든지 바를 수 있는 매우 가벼우면서 산뜻한 제품입니다. 






다 발라주고 나니 잔잔한 꽃향과 함께 코팅처리되어서 추운겨울밤 피부를 잘 지켜주는것 같습니다. 아침에 눈떴을때도 피부가 매끈하니 광채가 여전히 나고 있었으니까요. 

트는피부, 자꾸 일어나는 각질피부 등등 잠재울 수 있는 오일제품! 이제무겁지 않게 마녀공장 멀티보습밤 프로럴밤으로 잠재워주는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